b2b 채팅상담 유연한 설정 제공 솔루션은?

 유연한 설정이란 이런거에요!


각 센터만의 특성을 살려 운영해요. 🤗


센터와 부서, 센터운영, 조직과 사용자, 고객의 인입경로 등을 센터의 운영정책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센터, 센터운영, 사용자역할, 팀/사용자, 고객 App, 금칙어, 커스텀 필드, 라이선스, 보안 설정으로 센터의 부가적인 운영이나 보안 정책을 지원합니다.





🌈 센터

  • 센터 그룹으로 여러 센터를 그룹화하여 관리
  • 그룹 권한 설정으로 그룹에 속한 모든 센터에 권한 부여
  • 센터 조회/등록/수정/삭제 제공

🌈 센터운영

  • 센터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관리
  • 공통 : 배분, 대화 요약, 품질 평가, 다운로드 승인, 고객 유형, 첨부 파일, 외부 데이터
  • 토픽 : 토픽 목록, 토픽 비즈폼, 토픽 운영시간, 토픽 룰
  • Talk : 운영 시간, 룰, 비즈폼
  • QnA : 룰, 사용자 인사말
  • FAQ : 프로필 관리, 안내 메시지
  • AI : 설정 관리

🌈 사용자 역할

  • 사용자의 역할을 자유롭게 생성하여 사용 (본부장, 지점장, 팀장, 팀원 .. 등)
  • 화면 권한 : 화면 단위 접근 권한을 부여
  • 사용 권한 : 기능 및 데이터 조회 권한을 부여

🌈 팀/사용자

  • 사용자 계정을 관리하고 조직 구조는 팀으로 구성
  • 기간계 연동을 통한 조직도 연동 지원
  • 계층형 구조지원
  • 드래그를 통한 순서 변경
  • 계정 잠금 On/Off 기능

🌈 금칙어

  • 대화 중 입력을 허용하지 않을 단어를 설정하고, 공용 금칙어와 사용자 전용 금칙어로 구분하여 관리
  • 공용 금칙어 : 사용자와 게스트에 공용으로 적용되는 금칙어
  • 사용자 전용 금칙어 : 사용자 전용으로 적용되는 금칙어

🌈 보안

  • 사용자가 특정 시간 동안 화면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 로그아웃 지원
  • 사용자가 특정 기간 동안 접속을 하지 않으면 계정을 잠금 처리
  • 사용자가 다른 타입의 기기에서 중복 로그인 설정

더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--> 스펙트라 홈페이지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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