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공유 링크 만들기
- X
- 이메일
- 기타 앱
AI 기반 채팅상담 솔루션 기업 스펙트라가 데이터 컨설팅 전문기업 KS C&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, 고객사 대상 데이터 기반 컨설팅과 실시간 상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섰습니다.
이번 협력으로 양사는 ▲정량적 데이터 분석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결합 ▲기업 맞춤형 비즈니스 컨설팅 강화 ▲AI 기반 상담 솔루션 확산을 추진합니다.
스펙트라는 20여 년간 금융·통신·공공 등 다양한 산업에서 온프레미스 및 구독형 AI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,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 고객에게 더 정밀하고 신속한 의사결정 지원을 제공할 계획입니다.
자세한 보도 자료는 아래 확인해주세요.
KS C&C, 스펙트라와 파트너십으로 데이터 기반 컨설팅 강화
사진제공=KS C&C |
데이터 분석 기반 컨설팅 전문업체 KS C&C(케이에스씨앤씨, 대표 박영석)가 비대면 상담 솔루션 기업 스펙트라(대표 박태준)와 고객사 대상의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.
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, 혁신적인 기업 맞춤형 비즈니스 컨설팅 및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사됐다. 이에 따라 고객사는 비즈니스 의사결정 전 과정에서 정량적 분석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통합된, 고도화된 컨설팅 경험을 누릴 것이라고 KS C&C 측은 말했다.
KS C&C는 20년 이상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신용평가 기반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해 왔다. 스펙트라는 2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축형 및 구독형 형태의 AI(인공지능)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사에 더욱 정밀하고 신속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기술 기반 상담 솔루션의 활용 범위를 다각도로 확장할 계획이다. 또 정량 분석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융합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키로 했다. 이를 통해 기업의 의사결정 구조 혁신을 이끈다는 각오다.
이병모 KS C&C DS사업본부장은 "양사는 지속적 기술 협력과 공동 마케팅으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"이라고 말했다.
댓글
댓글 쓰기